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속보] 선관위 "용지 부족 발생 투표소 50곳보다 더 늘어날 수도"ㄷㄷㄷㄷㄷ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7 목록 댓글 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2/0004133783?sid=100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대한민국이 이렇게 청소가 되는구나


선관위랑 정부에서 50곳뿐이라고 축소해서 발표 하더니

현실은 더 될꺼라노?ㅋㅋㅋㅋ


게다가 여기저기서 쏟아져 내리는

비정상적인 사전 선거 커플링 제보에

사회 각층에서 전부 들고 일어날 기세 ㅋㅋㅋ


시바 이대로 대장동 수괴 이재명 끌어 내리고

대한민국 청소 한번 가즈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