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오징어겜 황동혁 감독 왜 조용함? ㄷ ㄷ ㄷ.jpg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6 목록 댓글 0

시민 참정권 침해 받고 유혈 사태 났는데

 

입닫고 있노? 

 

민주당적 사고로 이번 사건은 그냥 아무일도 아니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