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속보] "김정은 개새끼 해 봐"…재선거 요구 시위자끼리 프락치 색출 시도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8 목록 댓글 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21/0008992167?sid=102


일베에서 옛날부터 빨갱이 분탕새끼들이랑

화짱조 구별할때 즐겨 쓰던 방식인데


어느새 대한민국과 전세계 표준이 되어버렷노?ㅋㅋㅋ


따라서 일베는 머다? 대한민국의 중심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