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선결제 요구 자제요청, 후원할 의무없어 ㄷㄷㄷㄷㄷㄷ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원래 팬덤이 입장표명 하면 이렇게 대대적으로 기사가 나냐?? 선택적 보도 ㄹㅇ 어처구니가 없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