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독재명, 그깟 열 몇명 투표 못한거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8 목록 댓글 0

한사람이 라도 못하면 그게 부정선거지 시발년아

 

공산주의자 아니랄까봐 자유민주주의를 모르는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