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재명, 그깟 열 몇명 투표 못한거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한사람이 라도 못하면 그게 부정선거지 시발년아 공산주의자 아니랄까봐 자유민주주의를 모르는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