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 팩트 체크 > 선관위 왕초 노태악을 윤석열이 임명했다던데 진짜인가?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7 목록 댓글 0

지금 인터넷 SNS 에서 노태악을 윤석열이 임명했다는 소리를 주로 좌빨들이 떠들고 다님


내가 분명히 기억하고 있는데
노태악은 윤석열이 대통령 되기 직전에 문재앙 개새끼가 내빼기 직전에 알박기 한 놈임


요즘 하도 윤석열이 임명했다는 개소리가 우세해서 이것들은 인터넷도 안 보나 싶었는데
방금 직접 검색해 보니까 문재앙이 임명했다는 기사나 사진은 거의 찾을 수가 없게 숨겨져 있음
그래서 여기 저기 구석 구석 찾다가 이런 자료들을 찾아냈다


2022년 4월이면 윤석열이 임명한 거 맞지 않은가 싶어서 나무위키에서 윤석열 임기를 체크해 봄


윤석열이 대통령으로서 임명권을 행사하기 시작한 건 2022년 5월부터임

결론은
윤석열이 대통령으로 취임하기도 전에 어떤 씨발 새끼가 알박기로 임명하고 내뺀 거임 ㅇㅇ




1줄 요약
야 이 가짜뉴스 유포 전문 빨갱이 개씨발호로잡노무새끼들아 다 댐벼리 씨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