ㅉ "열몇명 정도는 투표 못해도 상관없다" ㄷㄷㄷㄷ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게 지금 민주국가의 대가리의 입에서 나올말이냐참정권은 개나 줘버렸노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