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ㅉ "열몇명 정도는 투표 못해도 상관없다" ㄷㄷㄷㄷ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7 목록 댓글 0

 

이게 지금 민주국가의 대가리의 입에서 나올말이냐

참정권은 개나 줘버렸노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