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단독] 부산 8곳이라더니…투표지 수혈 9곳ㄷㄷㄷㄷㄷ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8 목록 댓글 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658/0000146148


무슨 시발 선거가 딸배 배달하는줄아나

50장 100장 배달이 뭔 개짓꺼리냐


시발 헬조선 빨갱이 새끼들

진짜 더러운 개짓꺼리 오지게 쳐했노


까르띠에 전재수랑 칸쿤 정원오가 안될꺼 같으니까

대놓고 개수작 부렸었노 ㄷㄷㄷㄷ


부산도 서울과 함께 명백하게 위법선거 부정선거가 발생한 지역이 맞고

당연히 재선거를 해야하는 지역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