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불쇼 폭파되나? ㄷㄷㄷㄷㄷㄷㄷㄷ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좌파들 눈돌아가면 무섭다 ㄷㄷㄷ쟤네들은 좌표찍고 그냥 채널 터뜨려버림지금 매불쇼 댓글 악플들 대부분은 뉴이재명 쪽임 참고로 매불쇼는 조국 옹호해서 조불쇼로 불린다카더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