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매불쇼 폭파되나? ㄷㄷㄷㄷㄷㄷㄷㄷ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5 목록 댓글 0


좌파들 눈돌아가면 무섭다 ㄷㄷㄷ

쟤네들은 좌표찍고 그냥 채널 터뜨려버림

지금 매불쇼 댓글 악플들 대부분은 뉴이재명 쪽임 

참고로 매불쇼는 조국 옹호해서 조불쇼로 불린다카더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