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단체 "노태악 3월에 임기 끝났는데 사퇴? 국민 기만"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5/0005296125?sid=102임기 끝났는데 아닌 척 꼼수 사퇴했다가 개같이 걸려버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