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시민단체 "노태악 3월에 임기 끝났는데 사퇴? 국민 기만"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6 목록 댓글 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5/0005296125?sid=102

임기 끝났는데 아닌 척 꼼수 사퇴했다가 개같이 걸려버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