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박근혜 정권때 박근혜 씹으면서 헌법에 따른 선거 참정권 씨브린 새끼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9 목록 댓글 0

https://youtu.be/cG59jtdAbeQ?si=SxXRvIDrm0xlP2DD

 

니말 잘했다.

그런데 지금은 왜 아닥이냐

선택적 참정권이냐

 

죽여버려야돼 개새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