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속보] 자작극이 맞았다 ㄷㄷㄷㄷㄷ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13 목록 댓글 0

https://youtu.be/AGHS-xeFPT0?si=My5hZKQpz7NoaCFH

 

입법 행정 사법 헌재 까지 먹고

 

이제는 선관위까지 집어 삼키고 그냥 전자투표 하겠데 ㅋㅋㅋㅋ

 

짱깨 전자화폐와 죽이 착착 잘 맞겠네 ㅋㅋㅋㅋ

 

이새끼들은 어떻게 이렇게 눈에 뻔한 짱티나는 짓만 하냐 ㄷㄷ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