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이거 존나 웃긴새끼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야이 병신 새끼야 ㅋㅋㅋ일게이들이 지금 시위참가 하고 있는데 이 병신같은 새끼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