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좌파들끼리 내분 나서 매불쇼, 김어준 서로 까고 난리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6 목록 댓글 0


매불쇼 나오던 놈은 또 다른 좌빨 유튜브 나가서 최욱 욕하고 자빠졌고
김어준은 매불쇼, 정영진 이런 애들이 또 존나 까고 있네.

존나게 서로 물고빨고 좋다고 으쌰으쌰 하더니
권력 잡고 난 다음부터는 지들끼리 내분이 아주 볼만하구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