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성조기 들어야하는 이유 생김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6 목록 댓글 0

언론들 우리편 아닌거 알지? 저들이 성조기 못들게 유도하는거보니 들어야겠네

 

ytn도 존나 편향됐는데 성조기 안들고 재선거만 외치라는거보니 뭔가 성조기가 거슬리나본데 대통령도 대놓고 친중 친이란짓하는데 성조기들면 어떠냐 안그래도 이번달 호국보훈의 달이고 6.25때 미국 없었으면 중국북한한테 먹혔다 한미공조 굳건하면 좋지 성조기도 같이 들란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