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찢 , 전자투표로 전산조작 부정선거 시동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4 목록 댓글 0

https://www.youtube.com/live/NE47Zmn20L4?si=0wt8JoAZioDeZ1NN

전자투표를 하잖다 ㅋㅋㅋㅋㅋㅋ

 

투표용지 부족은 전자투표를 위한 빌드업이였네

 

투표용지 부족보다 더 부정한게 인천같은 사전선거 전산조작 부정선거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