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관위 잘못은 대통령 책임 아님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미친거네 ~ 이승만 왜 하야했냐?왜 형상기억용지 민주당이냐?이번에 부정선거 한 새끼들은 모조리 끝날듯 부정선거 부정투표지 부정 모든것 가장 큰 이득 민주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