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 ) '삼성전자 정신 나갔네 ' - 1보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전라도 진골 좌파스물스물 입성하겠구마잉삼성 미래에 먹구름이 꽉끼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