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선관위 직원의 양심선언 리뷰 ㄷ ㄷ ㄷ.jpg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직장 인증 해야만 리뷰 쓸수 있음 얼마나 도덕적 헤이가 팽배 하길래 개꿀 직장을 나왔노 ㅅㅂ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