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관위에서 - 장동혁한테 불만이면 소송하라고 함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e_DBa0ZuquU?si=k_dCN58v-YSywJHc13:30선거 끝났고 우리 업무도 끝났으니야당 대표한테 불만이면 소송하란다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