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선관위에서 - 장동혁한테 불만이면 소송하라고 함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6 목록 댓글 0

https://youtu.be/e_DBa0ZuquU?si=k_dCN58v-YSywJHc


13:30

선거 끝났고 우리 업무도 끝났으니
야당 대표한테 
불만이면 소송하란다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