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MB "나는 윤석열을 인간으로 안본다" ㄷㄷ.JPG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감옥에 찾아와서 사우디 국왕 편지 구걸함 이명박피셜, 국가를 위해 써주긴 했는데 어이가 없어서 말이 안 나왔다고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