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오세훈 통수치는거 봐라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뭐? 국민의 주권이 침해되어 헌법 위반이 일어났는데 재선거가 안돼?장동혁 탓만하는 비열한 기득정치인 오세훈 이 새낀 안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