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 6.3 민주항쟁 ] 진전 안되면 답은 네팔뿐이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3 목록 댓글 0

찢재명이 알아서 내려오겠냐?

내려오면 어찌되는지 알텐데?

이제는 일어나야 한다.

이번에 못바꾸면

28 총선 개판나고 개헌하면

우리들은 그냥 살처분 되는거다.

역사적으로 평화시위로 주권을 되찾은 적은 거의 없었다.

이제는 일어나야 한다.

네팔 시작되면 나는 선봉에 설 것이다.

 

https://youtu.be/UsgMg7wD-K4?si=o3ktfrvrny0C6Mi_

https://youtu.be/jp06Gfx7Qdk?si=LZoDlCCz8z0x5Wg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