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석이형 왜 이러지?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투표 기회가 줄어드는것보다투표지를 안주는게 훨씬 심각한 문제 아님?미래세대보다 선관위에 잘보이고 싶어서 저러는거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