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형배 이정현 동일투표수 제미나이에게 물어봄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부정선거는 맞고결정적 순간에 배반한오세훈 씹새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