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찢 새끼.. 권력에 취해서 지금 위험감지를 못함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3 목록 댓글 0

지맘대로 모든게 이뤄지니까
그맛에 취해있음 

어리석은 놈들의 전형적행동 
지금 얼마나 위험상황인줄도 모르고
해외여행가고 자빠졌음 

전국 대학가에서 
나서기 시작했는데
보통일이 아닌건데 

지가 말몇마디하면
또 다 해결될줄 착각
병신새끼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