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혁은 엔츄짓 안하기로 마음 먹었나 본데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장동혁 응원한다 오세훈 씨발럼 나중에 부정선거 밝혀지면 감방에 쳐넣어야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