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속보] 이하늘도 재선거 찬성 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4 목록 댓글 0

https://youtu.be/bF1skxDGVFU?si=hq1tFeqG2YRPwrJx

어그로 끄는 댓글에 빡쳐서 50%

진심으로 50% 인듯 하다 ㅋㅋㅋㅋㅋㅋㅋ

 

하늘이횽이 재선거 하자면 해야하는거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