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오세훈, 재선거 안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미 당선됐으니 재선거 안한다고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