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선거 태세전환 햇네 개새끼들 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씹새끼들이 시위 초기에는 극우라느니 시위대가 사람들 모함한다느니 개같은 병신 소리하더니 좌우 가릴것없이 욕하니까 ㅋㅋ선관위 태세전환해서 시위대를 시민이라고 바꾸고 이제 선관위 까고 있음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