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대왕고래 근황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7 목록 댓글 0


드럼통 이새키 ㄹㅇ 악마다
지들 야당일때는 대왕고래는 헛짓거리라고 그렇게 까며
예산도 다 깍더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