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강원도는 미국한테 임대주는게 맞는듯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4 목록 댓글 0

어차피 안쓰는땅인데다가

 

그냥 미국한테 100년 임대줘야됌

 

청나라가 홍콩을 영국한테 빌려준거처럼

 

미국이 러시아 일본 상대로 돈벌이하는 항구도시로 쓸수도있음

 

강원도가 땅은 존나큰데 인구가 개적음

 

미국인들 알박기하고

 

북한 짱깨가 못건드는 강력한 한국을 탄생시켜야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