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예능인으로만 봐달라" 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사람 하나 잘못 뽑으면 어떤 꼴 났는지 아시지 않나. 작살난다"라고 할땐 언제고, 재선거 입장 표명하라니 이제와서 예능인으로만 봐달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