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훈 "재선거는 필요없다 투표용지 부족 사태가 당락에 영향을 미치기 어려운 구조다"
"장동혁 꺼져라"
쟤 지금 지가 잘나서 당선된걸로 착각하는데?? 아니 씨발 그럼 무소속으로 쳐나와서 해보든가
국민의힘으로 당선되놓고서는 저따구로 쳐하네
장난하냐??
국민의힘 아니였으면 니가 당선됐을꺼같냐?
다음검색
오세훈 "재선거는 필요없다 투표용지 부족 사태가 당락에 영향을 미치기 어려운 구조다"
"장동혁 꺼져라"
쟤 지금 지가 잘나서 당선된걸로 착각하는데?? 아니 씨발 그럼 무소속으로 쳐나와서 해보든가
국민의힘으로 당선되놓고서는 저따구로 쳐하네
장난하냐??
국민의힘 아니였으면 니가 당선됐을꺼같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