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오세훈 시발년은 그냥 지만 생각함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4 목록 댓글 0


당락을 바꿀만한 위법 아니면 재선거를 못한다고?


시발년아 당락이 바뀌었자나

잠실동에 투표용지 모자라서 돌아간 사람이 

국힘에 투표했으면 서울시 의회에서 비례를 몇석을 더 얻었을지도 모르는데

시발년아 

니만 당선이면 상관없는거냐?

생즉사 사즉생인데 병신년이 알량한 서울시장 4년 더하겠다고 

대통령을 포기하네 개병신년

니새끼가 대통령 나와도 난 투표안한다 시발년아 

아오 개 시발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