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이진숙이 대구 공천에서 낙마하고 울고 했지만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6 목록 댓글 0


우파  지지자들 입장에서 보면

그냥 지방 행정직엔서 있는듯 없는듯  하는거보다

본인 커리어에도 대선 판떼기로 가는건 여기서 목소리 내는게 더 빠를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