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숙이 대구 공천에서 낙마하고 울고 했지만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파 지지자들 입장에서 보면그냥 지방 행정직엔서 있는듯 없는듯 하는거보다본인 커리어에도 대선 판떼기로 가는건 여기서 목소리 내는게 더 빠를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