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구호 새로 정정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부정선거 재선거당일투표 수개표내려와라 오세훈구호는 딱 이걸로 가야된다위 세 문장에 진짜 모든 의미가 싹 다 담겨있다 ㅆㄹㅇ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