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삼성전자 하이닉스 더 가는 이유 설명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4 목록 댓글 0

1. 지수 운지후 회복하면 삼닉스 위주로만 오름
2. 코스닥 자금 빠지면 삼닉스로 유입됨 
3. 기관들 계속 삼닉스 사들이는중 
4. 월드컵 ^m^호로쇼와 아틀라스 이벤트로 더 갈 여지가 있음. 삼전도 월드컵 특수 효과 볼거고 
5. 현대차는 리또속이라 현차 올랐다 빠지면 그 돈 어차피 또 전부 삼하닉으로 감.  
6. 전세계에서 가장 찌질하고 열등한 종자들이 디시, 일베, 종토방에서 폭락을 보는 중이라 폭락이 바로 못옴


7. 반도체 버블은 삼닉스가 코스피 코스닥에서 블랙홀처럼 다 빨아들여야지 끝이남. (눈치껏 먹고튀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