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속보] 6.3 민주항쟁 닷새째 …퇴근 시간 이후 시위 인파 계속 불어나ㄷㄷㄷㄷㄷ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5 목록 댓글 0

https://www.news1.kr/society/incident-accident/6192486


빨갱이 새끼들 개돼지 국민들은 시간이 약이라고 생각하고

찢재명부터 유럽으로 도망쳤는데

너네 멍청한 대가리 생각과 달리

쉽게 안끝난다고 이 병신들아


이번에 안뒤집으면 대한민국 망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얼마나 많은데

병신새끼들


네팔이 답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