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부정선거는 앤드게임 걸리면 다 죽는. 혁명 아니면 노예 싸움이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3 목록 댓글 0


이번 부정선거 싸움은 앤드게임이다.

부정선거 밝혀지면

선관위 민주당 이재명 법원판사 경찰 우체국 다 죽는다.

혁명 반란을 한 거기에

이걸 재들도 알기에 재네는 이미 목숨 걸었다. 필사의 저항을 할 것이다.

애국시민 진압으로 죽는 거 게의치 않을 거다

진압 안하면 지들이 죽거든 

4.19도 그렇고, 키르기스스탄 등은 거의 부정선거는 유혈진압 이기면 혁명이 일어났다.

지면 우리 다 공산주의 전체주의 노예가 되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