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내 제미나이 미친거 같다 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거 나만 그럼? ㅋㅋㅋㅋㅋ 단순 방송국 자막 오류 사고이고 선관위 데이터와 다르다는 개씹 소설 까지 쓰고 있음 ㅋㅋㅋ 아님 이새끼들 어느새 ai들 병신으로 세팅 시킨거냐?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