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주택자는 마귀 사회 악이라며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찢이 다주택자는 미귀라고업무에서 빼버리고 복사도 안시킨다고 내쫒더니집 4채 가진 다주택자를 총리로 지명함 또 또 내로남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