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찢의 G7 첫날 행사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G7 정상들한테 왕따 취급 혼밥 사진 찍히지 않으려고 한국사람들이나 만나고 앉았음 (한줄요약) 내일은 아마도 왕따 독재자 룰라랑 밥 먹을 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