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한국인들은 집단으로 착한아이 컴플렉스가 있나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6 목록 댓글 0

어떻게 명분이 확실한 이 상황에서도

 

무적권 평화롭게 집회해야한다 이러고있는건지

 

네팔 하는거 아님 절대 해결 못하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