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들은 집단으로 착한아이 컴플렉스가 있나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떻게 명분이 확실한 이 상황에서도 무적권 평화롭게 집회해야한다 이러고있는건지 네팔 하는거 아님 절대 해결 못하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