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장동혁 안좋아했는데 이번에 다시 봤다 밀어주자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3 목록 댓글 0

국회의원 뱃지달고 장동혁만큼

 

시민들 목소리에 귀 기울여주고 민심과 여론 살피는 정치인 봤냐?

 

당대표 직함 달고 시민들 많은 곳 나오기 싶지 않을텐데도 불구하고

 

시민들 목소리를 직접 들으러 민주화운동 현장을 직접 방문하여 국민들 의견 경청하는 노력이라도 하는 모습 보고

 

송파구 국개라고 깝치는 배현진이나 시장됐다고 묻고 덮어두자는 오세훈보다는 훨씬 낫다

 

저렇게 시민 목소리 대변해서 부정선거 재선거 외치는데 밀어주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