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속보] 서울시장 투표지 2명 뿐이 없는 이유 ㄷㄷㄷㄷㄷ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4 목록 댓글 0

이사람 스카이데일리 기자였다고 하고

 

2명 밖에 없는 투표지에 대해 설명하는데

 

잘 이해는 안된다... 뜬금없이 5.18 유공자는 왜 언급하는지

 

아무튼 본투표 주작하기 위해 입국한 500만 짱깨에게만 가야 할 투표 용지였다는게 핵심인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