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국방부] 6.25는 항미 원조 전쟁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8 목록 댓글 0

https://youtu.be/PzXhyX14jWM?si=qeyTTl5pFuGHyIfI

 


나라는 이미 짱개들 한테 넘어갔다. 

그래도 시발년들아 희생하신 분들때문에 오늘 북한돼지 아래 안사는건데 해도 너무한거 아니냐

항미원조 전쟁(抗美援朝戰爭) 중국이 6·25 전쟁(한국전쟁)을 부르는 공식 명칭으로, "미국에 대항해 북한(조선)을 돕는다"는 뜻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